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친일? 나도 공감?
    카테고리 없음 2022. 11. 3. 17:18

    친일? 나도 공감?
    조선은 일본의 식민지가 아니었다.
    바로 영토 편입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사실을 모르기 때문에 여전히 헛소리를 합니다.

    현재의 오키나와가 된 류큐 왕국은 일본에 흡수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오키나와는 지금 식민지인가?


    조선은 1910년에 일본에 병합되었다.
    오키나와는 1879년에 강제로 병합되어 파괴되었습니다.
    우리와 무엇이 다른가?
    아, 30년 후에 일어난 일입니까?


    그것은 영토 편입이었고 우리는 일본인이었습니다.
    그들은 도로를 포장하고 의료 시설을 건설하고 개발합니다.

    일본의 입장에서 보면 식민지 착취와 착취가 아니라 자국이기 때문에 발전된 것이다.
    물론 일본에 감사합니다.

    우리 나라가 성장했기 때문에 가난하고 교육받지 못한 아이들이 우리의 아이들이 되었습니다.
    교육해야지
    아직도 주제를 모르고 한국어를 하시나요?
    없애야 한다

    뭐 했어


    그때 우리는 일본인이었다.
    우리가 그때 태어났다면 일본인인가 한국인인가?
    당시 그들의 조국은 일본이었다.
    애국심인가 우정인가
    애국심 아닌가요?


    내버려 두었다면 우리나라가 더 나았을까?
    민비랑 고종 xxxxxxx처럼 똑똑해야 하는 새로운 새끼들
    리더십에 그런 사람들이 있기 때문일까?
    세뇌하지마, 멍청이들아.


    이씨 조선왕실의 자식들이 나라를 일본에 팔았다.
    일본 천황에 이어 2위의 귀족으로 매년 금과 돈을 벌어 호화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
    그리고 그 후손들은 지금 경복궁에 살면서 세금을 내고 일을 하고 있다.

    쓸데없는 국봉 애국심 버리고

    그의 유치원 세뇌.

    왼쪽은 아웃

    사실과 본질을 보지 못한다면

    당신의 인생은 누군가가 그런 종류의 세뇌로 당신을 이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단어입니다

    당신은 그렇게 생각하게 만드는 혜택을 받는 누군가의 졸개일 뿐입니다.
    진정해 무능한 놈아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